R-HAC Software

 R.I.S.K CSP Hazardous Area Classification Software

R-HACⓒ Software

새롭게 개정된 KS C IEC 60079-10-1:2015 기술기준을 바탕으로 “폭발위험장소의 구분 및 설정” 을 위한 솔루션

R-HAC Software | R.I.S.K CSP Hazardous Area Classification Software

그 동안 많은 이슈와 문제점을 안고 있었던 ‘폭발위험장소의 구분 및 설정’ R-HAC Software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개정된 KS C IEC 60079-10-1:2015 기술기준을 바탕으로 [지금껏 제기만 되었지 해결되지 못한 수치해석 모델링 이슈], [전문가들도 접근하기 어려웠던 공학적 이슈] 를 해결하고 사용자 중심의 공학적 매커니즘을 융합한 솔루션입니다.

01

인화성 물질 DB 모듈과 모든 유체에 대한 수치해석 모델링 모듈 탑재

1,912종의 인화성 물짛을 DB화하여 사용자가 쉽게 물질을 선택할 수 있고 DB에 없는 물질은 추가로 생성이 가능합니다. 기체와 액체의 유체로 한정된 수치해석 모델링을 액화가스(Pressurized Liquefied Gas)도 해석할 수 있도록 확장된 수치해석 모델링 모듈을 탑재하였습니다.

03

쉽고 편리한 사용자 중심의 환기해석 모델링 모듈 탑재

전문가들도 접근하기 어려운 환기 해석 모델링을 쉽고 편리하게 해석할 수 있도록 입력 데이터 구조를 설계하여 적용하였으며 또한, 희석등급 그래프를 해독하여 해석된 수치 결과를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알고리듬을 적용하였습니다.

02

용기누출과 배관누출을 구분한 수치해석 모델링 모듈 탑재

용기와 배관에서의 유체 누출은 전혀 다른 매커니즘으로 수치해석 접근 방법이 확연히 달라 IEC 기술기준에서도 누출 형태에 맞는 모델식의 사용을 언급하고 있음에도 지금까지 용기누출 모델식 만을 묵시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수학적 난제를 해결하였습니다.

04

쉽고 편리한 폭발위험장소 구분도 작성을 위한 도면관리 모듈 탑재

전문가가 한번에 쉽고 편리가게 폭발위험장소 구분도 작성을 할 수 있도록 도면편집과 작성, 전체관리 모듈을 탑재하여 CAD나 EXCEL 같은 응용프로그램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여러 공정에 도면을 일괄적으로 관리하면서 Onestop으로 폭발위험장소 구분도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